etc/생활정보

[후기] 플랩풋볼로 공차기

.Su 2020. 4. 5. 15:26
728x90
반응형

 

축구나 풋살이나 공 한 번 차려면

인원 모으기 넘 힘들다.

공은 차고 싶은데...

시간 맞추고 인원 모으고 돈 걷고..에공...

어디 머 다른 방법 없을까...하던 중.

이걸 찾았다.

 

 

플랩풋볼.

 

 

개인들을 모집하여 다 함께 풋살게임을 진행할 수 있게 해준다.

한 게임당 회비는 만원. (가끔 프로모션이나 할인행사함)

총 인원은 16명을 모집하고

15분씩 8세트로 게임하며(거의 쉴 틈 없음..물한잔하면 바로 겜진행...ㅠ)

6:6으로 경기한다.(세트마다 4명씩 쉬게 됨)

그러면 2시간동안 6세트를 뛰게 되는데 운동 지대로 된다...;

초반에 너무 뛰면 체력이 방전 될 수 있으니 주의...

너무 힘들면 교체 가능하다.ㅋ

그리고 처음 신청할 때 혼자 뻘쭘할 것 같으면 친구와 함께 할 수도 있다.

물론 회비는 인당 더 내면 된다.

 

 

 

풋살하려고 새로 산 풋살화(축구화도 샀는데ㅠㅠ), 공 차러 가는 길에 도룡뇽이?, 내가 자주 차러 가는 동네풋살구장

 

 

---------후기----------

처음 혼자 가면 조금 뻘쭘하지만..

좀 차다 보면 다들 매너가 좋아 괜찮다.

같은 날 같은 시간대를 계속 가다 보면 같은 사람도 보이곤 한다.

실력이 좀 안된다 싶어도 패스만 잘하면 된다.ㅋㅋ

게임마다 매니저님이 심판도 하고 분위기를 이끌어 주고 있으며

나는 벌써 23번이나 이용하고 있다.

개인적으로 공 차고 난 뒤 술먹고 회식하고 하는 그런 분위기도 좋지만

매주마다 그러면 부담되고 그랬는데..

깔끔하게 공만 딱 차고 오고 운동도 되고..

한 주에 한번씩 차는데 좋은 서비스다.

23만원 썼네...ㅋ

---------후기2----------

딱 한 번, 위험한 플레이하고 험악한 분위기 만들던 친구가 있었는데...

그렇게 플레이가 거칠고 매너가 없게 되면 매니저의 제재를 받을 수 있다고 한다.

어쩐지 그 뒤로 보이지 않았다.ㅋ

 

 

https://plabfootball.com/iv/h1N0e

플랩풋볼: 소셜 축구, 풋살 용병 모임

플랩풋볼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소셜 축구 풋살 용병 모임입니다. 내 주변에서 매일 열리는 축구, 풋살 용병 모임에 참여하세요.

plabfootball.com

 

 

위 링크를 통해 사이트에 가입하면 1000원이 지급 된다. 

첫 게임은 9000원으로..ㅎ

 

내가 사는 대구 경산 지역은 현재 코로나로 인해 매치가 진행되고 있지 않아서 너무 아쉽다..

그동안 운동해서 체력 많이 키웠는데..ㅠㅠ

아무튼 코로나가 이새끼...ㅠㅠ

진정되길 바라며...

다시 공차러 가고 싶다.

 

 

---------후기3---------(2020.5.1)

 

5월부터 다시 대구도 재개가 되어서 간만에 차고 왔다!

으아..온 몸이 뻐근하다...ㅠㅠ

 

 

https://youtu.be/-pxzoL6-YDg

신청해 보실 분들을 위한 참고 영상..실력을 조금 볼 수 있습니다..?ㅎ

전 없어요. 촬영중.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