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0 1. image - reference로 도면 이미지를 부르기. 2. 도면들의 방향을 적당히 배치. 3. alpha 값으로 흐리흐리하게.. 4. 선택되지 않게 체크.. part.1 의자 다리 만들기. 1. cube로 시작. 2. Extrude로 형태 잡아 나가기. 결국 버텍스를 어떻게 다루느냐가 포인트. 3. 루프컷(ctrl+r)과 Bevel 기능을 적절히 사용.. 4. 라운딩 된 부분의 처리를 어떻게 할 것인가 - subdivision의 활용. 5. mirror modifier의 활용. -의자의 다리를 미러하는 건 당연한 거고.. 좌우 대칭이 되는 파트면 한쪽만 작업하면 되도록 한다. part.2 의자의 판때기 상판 - 판때기 같은 거는 Plane 메쉬로 시작, 좌우대칭이 되는 형태면 mi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