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 4

2020.11.18~22 폐렴,보카바이러스,마이코플라즈마

작년에는 아데노로 이맘때 입원하더니 연내 행사하듯 딱 이맘 때 또 입원하네..ㅎ 18일 수요일 전부터 코감기와 기침으로 동네 소아과에서 약 타서 먹고 있는 중이었는데 한 15일부터인가? 기침이 심해져서 밤잠을 설치는 일이 많아졌다. 다만 열은 없었는데 18일 새벽에 갑자기 열도 나기 시작하여 응급실로 달려 갔다. 혹시나 코로나인가 싶기도 했지만 동선이 겹치는 곳도 없고 해서 단순 목감기인 듯 하다 하고 집으로 돌아왔는데.. 오후쯤이 되자 아이가 많이 쳐지고 아파하는 것 같아 급히 저번 아데노 때 갔던 아동병원으로.. 갔더니 역시나 입원했다. 아이의 컨디션이 좋아 보이지 않으니 입원해서 검사를 해보자 하셨다.코로나 때문에 조금 걱정이 되었으나 코로나는 아닐 꺼라 생각하고, 또 입원이다!..ㅠㅠ 검사 결과 ..

g9 인스타 방탈출게임

정말 신박한 이벤트.. 인스타 태그 기능을 이용한 신개념 방구석 방탈출게임.. 경품도 빵빵하니 도전 합시다!! http://m.g9.co.kr/Promotion.htm#/Promotion/OverseaPromotion 트렌드 라이프 쇼핑 G9 m.g9.co.kr 해당 링크로 타고 들어가면 인스타 사진이 아래처럼 나온다. 각 사진들을 보면서 힌트를 찾아 태그를 타고 이동! 오~신박하네..대단하다 아이디어. 그러다 보면 아래처럼 퀴즈가 나온다. 태그를 타고 이동하면서 봤던 힌트들을 조합해 문제를 풀자! 1번째 힌트는 여자가 코트를 사고 싶어했다..뒤에 숫자는 쉽죠?ㅋ 풀어서 해당 인스타로 들어가보면 성공!ㅎ 중간중간 좋아요 이벤트로 추첨경품도 있으니 놓치지 말자! 2번째, 3번째 정답은 비교적 쉬움..완료!

etc/생활정보 2020.11.21

2020.10.30 머리를 꽁..

한번씩은 지나간다더니.. 이마를 꽁 박아서 4바늘정도 꿰매고 왔다. 놀다가 책상에 부딪쳤다면서 상처를 밴드로 처치해놨던데 피가 자꾸 새어 나오는 걸 보니 상처가 깊을 듯 하여 밴드 떼고 확인한다고 아이와 실랑이 한번 하고..일단 포기..악!@@ 새벽에 아이 자는 틈에 와이프가 몰래 밴드 떼서 보여 주더니 병원 가야 되냐고 묻는 와이프....이 양반아!! 다음날. 보통 얼굴 상처인 경우 성형외과를 찾아 가래서 동네 젤 가까운 성형외과에 전화문의 후 방문했다. 아이도 가능한데 국부마취만 가능하다 해서 바로 ㄱㄱ.. 주사 안 맞을꺼라며 잉잉..ㅎ 마취주사 한방 씨게 맞을 때는 엄청 무서워 하더니 바늘로 꿰매는데 꿰맬 때 마취가 되서 안아픈지 가만히 있어 주었다.. 주사가 잘 들어갔나 보다.. 꿰맨 부위 확인하..